Skip to content
모델 비교
한국어
모델 비교
한국어

아르네 역사 · 가치

아르네는 튼튼한 뿌리에서 성장한 그룹이며 다양한 문화를 지닌 조직으로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Scroll

60년의 역사

아르네는 Arredamento NEGozi의 약자로 영어로는 ‘소매용 장비’라는 뜻입니다.

아르네의 설립자 로베르토 마르자로와 루이지 핀코는 1963년 식품 매장의 선반과 진열대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숙련된 현지 장인이 제작한 쇼케이스 냉장·냉동기기를 취급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후 확고한 원칙과 도덕적 가치를 바탕으로 전 세계 쇼케이스 및 소매용 장비 시장에 다양한 장비와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국제적인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미지로 보는 아르네 역사

download-2
1960년대 최초의 매장
arneg-storia-valori-02
1988년 아르네 본사
download-3
전문성과 장인정신
download-4
1990년대 대형마트
download-Dec-02-2022-09-58-34-5928-AM
현재 아르네 본사

필수 가치, 과거와 미래

  • 장인정신

    품질, 디테일, 고객 중심

    이것이 바로 아르네 장인 정신의 근간이 되는 가치입니다. 아르네 그룹의 노하우는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거나 항상 경청할 준비가 되어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적용되어져 왔습니다. 

    아르네의 모든 제품은 완벽한 맞춤 제작과 기술의 모든 잠재력을 결합하여 미래의 트렌드를 선도합니다. 

  • 공유

    세계 각 지역 지사 간의 시너지와 모든 대륙에 걸친 생산 및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아르네는 전 세계로 방대한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함께 성장하기 위해 경험, 기술, 정체성, 유사점 및 차이점을 공유하면서 하나의 그룹이 되어 움직이는 것이 아르네의 원동력입니다.

  • 지속가능성

    오늘날 아르네가 제시하는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은 수년간의 기술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아르네는 환경, 지역 사회, 고객과 상호 작용하면서 경제적인 목표를 추구합니다.

1/3
  • 품질, 디테일, 고객 중심

    이것이 바로 아르네 장인 정신의 근간이 되는 가치입니다. 아르네 그룹의 노하우는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거나 항상 경청할 준비가 되어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적용되어져 왔습니다. 

    아르네의 모든 제품은 완벽한 맞춤 제작과 기술의 모든 잠재력을 결합하여 미래의 트렌드를 선도합니다. 

  • 세계 각 지역 지사 간의 시너지와 모든 대륙에 걸친 생산 및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아르네는 전 세계로 방대한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함께 성장하기 위해 경험, 기술, 정체성, 유사점 및 차이점을 공유하면서 하나의 그룹이 되어 움직이는 것이 아르네의 원동력입니다.

  • 오늘날 아르네가 제시하는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은 수년간의 기술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아르네는 환경, 지역 사회, 고객과 상호 작용하면서 경제적인 목표를 추구합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