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3-2017

육류제품 장점과 미를 위한 디스플레이 예술

Arneg 퍼니쳐와 경제학자 Daniele Tirelli가 이야기하는 제품의 감성적 가치




Euroshop 2017의 스릴 넘치는 4일째 날 공유와 그룹 형성의 신호에 즉각 행동에 나섰습니다. 열정과 에너지를 쏟으며 매일 회사 성장에 기여하는 모든 여성, 남성 근로자들, 그들이 바로 Arneg Group 자체이며 이들을 부각한 사진들은 매일 아침 Sharing Avenue에 주인공이 됩니다.  

아직 여러분들이 살펴보셔야 할 것들이 공유의 에비뉴에는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자 다시 걷기 시작해 보시죠. 이 끝없이 이어지는 전시장 내 매장 안에서 다른 서프라이즈를 찾아 몰려오는 인파 무리에 섞여 보시죠. 작은 고기만두 튀김, 쇠고기 버거, 참치소스가 얹혀진 키안티 참치와 돼지고기 요리 등이 서빙되는 "살팀보카 고기요리와 소시지(Saltinbocca carni e salumi)”  섹션은 정육과 정육라인 제품에 대한 저희 Arneg의 장인적 지식(artisan knowledge)이 반영된 곳으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습니다. 이 모두는 단 한번의 시선으로도 특정 제품에 집중하도록 하는 전면 캐비닛과 파노라마식 뷰를 특징하는 육류제품 판매 지원에 집중한 풀비젼 쇼케이스와 같은 퍼니쳐를 적절히 배치한 Arneg 디스플레이 예술 덕입니다. 모든 솔루션들은 제품의 높은 가시성 뿐 아니라 감성적 가치 또한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Future Store Forum의 5번째 발표자인 유통협회 회장 Daniele Tirelli 에 의해 강조된 바와 같이 소비를 높이는데 기여하는 가장 중요한 가치는 자각과 구매결정에 반드시 관련한 인식을 자극하는 능력으로 그는 아르네 제품을 인용하며 그 능력을 높이 평가하였습니다.  

>> 비디오 보기